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대비가 핵심

저승사자흔들린우동 2020. 6. 2. 12:49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대비가 핵심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리드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지 못하면 사업이 흔들린다.


여기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단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리드를 통해 고객 기반을 강화하는 방법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으로 행동할 것이기 때문에 구매 인센티브는 여러분을 위한 실질적인 잠재력을 창출하는 데 매우 성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사려는 동기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쉽게 선택하게 할 수 있다.


그들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 발생 수가 증가할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해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제품을 강화하고 고객 추천서를 여기에 포함시키는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이 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본다면 단서를 만드는 게 더 쉬울 거야 방문객들에게 광고를 퍼붓지 않도록 하십시오.


소비자가 그 제안이 평판이 좋고 가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투명하고 정직하십시오.




당신과 비슷한 지역의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생계를 위해 조직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사무실 주인들에게 더 조직적인 방법을 가르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트레이너들은 풀타임으로 일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온라인에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가?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서로 다른 사업주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리드로도 대응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리드가 있는 그룹을 찾아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를 얻으십시오.


현지 사업체들은 이런 단체들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한 사업체가 고객을 돕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이름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거나 필요를 표현하는 개인들을 추적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것이다.


광범위한 스펙트럼만 커버하고 싶다면 일반적인 단서를 얻는 것이 좋다.


그러나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제품을 원하는 청중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은 사람들과 대화하기 좋은 곳이다.


친절함이 좀처럼 보답되지 않는다! 그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한 공을 던지지 마라.




리드 생성 노력에 관한 업무 일정표를 작성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제안을 퍼붓는다면 몇몇 잠재적 단서는 꺼질 수도 있다.


구체적인 일정이 있을 때는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같은 유망주들에게 쓸모없는 공을 계속해서 던지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블로그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블로그를 만들 때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이러한 구독을 통해 독자들은 블로그에서 방문할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상기할 수 있다.


이것은 더 많은 단서를 개발하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예산이 얼마가 되든 집중적인 계획은 목표를 달성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일단 당신의 캠페인이 시작되면,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그것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라.


특히 예산이 빠듯하다면, 가장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는 곳에 돈을 넣기 위해 더욱 세심하게 감시해야 할 것이다.




직접 우편, 즉 달팽이 우편이라고 애칭되는 것은 여전히 실행 가능한 선택사항이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이런 형태의 고객 의사소통을 무시한다.


이 마케팅 길에서는 혼자 설 수 있다.


직접 메일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시험해 보십시오.




구매 주기의 어느 시점에 누가 귀사의 목표 리드인가? 예를 들어, 새로운 부모나 커플들은 다소 빨리 집을 필요로 할 것이고 대리인들은 이러한 필요에 따라 마케팅을 해야 한다.


더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종류의 판매고를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없다면, 그 사업은 실패할 수도 있다.


바라건대, 여러분은 여러분의 리드 제너레이션 노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배웠으면 한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을 배웠다면,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필요를 충족시킬 과정에 약간의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그 결과 당신의 사업은 급상승할 것이다.